2020-동계 및 2021-1학기 국내 현장실습생 사전교육 참가 안내 N
No.468661- 작성자 학과사무실
- 등록일 : 2020.12.08 10:00
- 조회수 : 665
※ 어울림 신청제한인 학생의 경우 본인의 zoom ID(이메일형식) 확인하신 후,
810-1050/4584 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※ 금번 사전교육은 교육수강시간 및 참여학생의 로그기록이 모두 기록되는 관계로 미이수 시,
현장실습 학점 및 학교 현장실습 지원금을 취득하실 수 없습니다.
※ 신청하러가기
https://join.yu.ac.kr/front_new/index.php?g_page=program&m_page=program08
2020학년도 동계 및 2021학년도 국내 현장실습 참여학생 사전교육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, 현장실습 참여학생(희망자 포함)들은 아래의 안내문을 참고하여 참가신청하기 바랍니다.
1. 교육일정 및 장소 (총 2차수 진행 중 1차수만 이수)
가. 교육일시 : (1차수) 2020.12.15.(화) 13:00 ~ 17:00
(2차수) 2020.12.16.(수) 13:00 ~ 17:00
※ 교육차수당 선착순 인원 각 150 제한이므로 참고하여 신청 요
나. 교육장소 : 어울림 싸이트 - 비교과프로그램 - YU Job On
2. 교육대상자 : 2020학년도 동계 및 2021학년도 1학기 국내현장실습 참여학생 전원
※ 필참 : 학생종합정보시스템 현장실습 관리 - 나의신청내역에서 신청상태가 "기업선발" 또는 "기업협약" ,"선발완료(실습)"
단계인 학생들은 필수 신청 (미이수 시, 현장실습 참가 제한)
※ 선발확정 전이나 해당학기에 참여의사가 있는 현장실습 희망자인 경우에도, 교육 이수 요
(현장실습 참가 조건 : 현장실습 사전교육 이수 후 파견 가능)
3. 교육 주요내용
가. 국내현장실습 교육과정 안내 및 웹시스템 사용 교육
나. 기초직무 및 직무소양 교육
다. 산업안전과 코로나 예방교육
라.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
4. 교육신청방법 및 참가안내
가. 신청방법 : 어울림 싸이트 내 YU Job On 페이지에서 참가희망하는 교육차수 선택 신청
※ 화면에 게시된 각 교육자료집 다운로드하여, 교육 참가시 참고자료 활용 요
나. 신청기간 : 2020.12.07.(월) 13:00 ~ 12.11.(금) 15:00 까지
다. 교육당일 참가 : 교육시작시간 10분전 입장 완료 (12:50 까지)
※ 출석체크 진행
5. 교육참가 유의사항
가. 교육참석자 온라인 실시간 출석체크 진행 예정이므로, 교육시간 내 자리비움 등 유의 요
나. 사전교육 미이수자에 대해서는 실습참가 제한 조치
6. (공지) 2020-동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수강료 납부에 관한 안내
가. 납부대상자 : 2020-동계 국내현장실습 최종 선발 확정자
※ URP 신청상태가 "기업선발", "기업협약", "선발완료(실습)" 단계인 학생에 한하여 납부
("학교선발" 또는 "신청" 단계인 기업선발 미확정자인 경우, 확정완료 이후 납부 처리)
※ 선발미완료자는 납부대상이 아니므로, 유의하기 바랍니다.
나. 납부기간 : 2020.12.21.(월) ~ 12.25.(금) (5일간)
다. 수강료 납입금 및 납부에 관한 상세 안내 : 첨부 (현장실습 교육과정 안내집) 5페이지 참조
7. 문의 : 취업및현장실습지원팀(LINC+사업단 현장실습센터) 053.810.1050 / 4584 / 10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