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[필독]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 N

No.468467
  • 작성자 조교
  • 등록일 : 2016.03.24 00:00
  • 조회수 : 433

 

전자출결 시스템이 새로이 변경되었으니 아래 주의사항과 학생매뉴얼을 숙지하여

출결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▣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상 주의사항

1. 강의실 내 전자출결시스템으로 연결되는 전원코드를 뽑지 말 것
2. 강의실 단말기 태깅 시 액정 메시지 확인  
3. 단말기에 수업정보가 다를 경우 ( 리셋 : 13524)
4. 대체번호는 사용횟수 (1 학기당 3 회 )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
   * 신입생의 경우에는 학생증 발급지연으로 3 월중에는 대체번호 사용제한 없음
5. 수업 종료 후 전자출결 앱으로 출결여부 확인


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.